캐리비안 스터드 포커의 역사

캐리비안 스터드 포커는 길고 안전놀이터 신비로운 역사를 가진 카드 게임인 포커의 변형이다. 포커라는 단어는 그 자체로 얽힌 역사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그 자체가 단순히 노크를 의미하는 독일어 포첸의 변종인 프랑스어 poque에서 유래한다.

포커가 어떻게 어디서 시작되었는지 아무도 모른다; 어떤 사람들은 포커의 기원이 16세기 페르시아 카드 게임에 있다고 말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포커가 19세기 초에 유럽에서 시작되었다고 믿는다. 우리가 한 가지 확신할 수 있는 것은 포커가 프랑스 탐험가들에 의해 북미로 건너온 것이고, 원래 이 포커는 루이지애나에서 연주되었다는 것이다. 많은 계정들이 1830년의 뉴올리언스를 현대의 포커가 처음 연주된 장소와 시간으로 지목한다. 처음에 설립된 후, 이 게임은 루이지애나에서 빠르게 퍼져나갔고, 곧 서양에서 인기 있는 게임이 되었다.

우리는 게임의 열대 버전인 캐리비안 스터드 포커를 누가 특별히 발명했는지 모르지만, 우리는 그것이 아루바 섬에서 유래되었다는 것을 안다. 이 인기 있는 관광지는 베네수엘라 해안에서 바로 떨어져 있으며 겨우 10만 명의 인구를 자랑한다. 캐리비안 스터드 포커는 5장의 카드 스터드 포커의 규칙에 근거하고 있으며, 주요한 차이점은…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