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팟 애호가들을 위한 새로운 아이팟 디자인

애플은 최근 인기 있는 아이팟 음악 플레이어를 업데이트하여 그들을 더 얇게 하고 오래된 아이팟 사용자들을 위한 업그레이드를 고려할 가치가 있는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다.

10GB, 15GB, 30GB의 세 가지 아이팟 모델이 있다. 15GB 및 30GB 아이팟은 299달러(약 2만 원)이며 Windows 또는 Macintosh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포함하고 있다.

신형 아이팟은 기존 아이팟보다 두께가 절반 정도 크고, 15GB와 30GB 모델을 위한 독이 있다. 새 아이팟은 Firewire 케이블을 통해 배터리를 충전하거나 음악을 다운로드하는 대신, 전원이나 컴퓨터에 연결된 직사각형 모양의 독에 쉽게 미끄러진다.

새로운 제어장치는 백라이트, 터치감각으로, 더 이상 먼지를 모으는 물레바퀴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On-The-Go 재생 목록이라는 새로운 기능이 있다. 이전에는 iPod에서 특정 그룹의 노래를 듣고 싶다면 장치와 함께 제공되는 Windows용 MusicMatch 또는 Macintosh용 iTunes 소프트웨어에서 재생 목록을 만들어야 했다. 새로운 On-The-Go 기능으로 컴퓨터에 iPod를 연결할 필요 없이 iPod의 노래를 클릭하여 재생 목록에 추가할 수 있다. iPod를 컴퓨터에 연결하면 재생 목록이 지워진다.

새로운 아이팟은 알람시계 기능을 포함하며, 새로운 외부 사운드는 아이팟이 스테레오나 헤드폰에 연결되지 않았더라도 알람 소리를 의미한다.

아이팟에는 많은 엑스트라들이 있다. 이퀄라이저는 더 많은 프리셋을 가지고 당신의 음악에 대한 세부사항을 끄집어낼 수 있도록 돌아왔다. 달력을 사용할 수 있으며, 노트 기능을 통해 컴퓨터에서 하드 드라이브로 사용할 때 텍스트 노트와 메시지를 iPod로 끌어다 놓을 수 있다. vCard 형식 연락처 정보를 사용하여 연락처를 iPod에 추가할 수도 있다. 솔리테어를 포함한 새로운 게임들이 있다.

새로운 아이팟은 훌륭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이어버드 헤드폰과 제어장치를 잠그는 슬라이딩 버튼과 같은 오래된 아이팟에서 발견되는 기능들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아이팟이 우연히 켜지는 것을 막아준다.

배터리의 경우 내장 장치가 빠르게 충전되고 천천히 배수된다. 한 번 충전하면 평균 6~7시간 정도 기기를 사용할 수 있었다.

아이팟을 보완하기 위해 애플은 뮤직 스토어를 선보였다. 그 가게는 각각 99센트에 노래와 몇몇 음악 장르의 앨범을 제공한다. 뮤직 스토어의 유일한 단점은 한정된 관중이다. 현재로서는 아이튠즈 4를 탑재한 매킨토시 사용자만 이용할 수 있다.

약간의 개선의 여지가 있는 반면, 새로운 디자인은 전반적으로 인상적이다. 백라이트 컨트롤은 On-The-Go 재생목록으로도 훌륭하다. 이 장치는 헤드폰을 통해서든 완전한 스테레오 시스템을 통해서든 훌륭한 소리를 제공한다. 뮤직 스토어는 윈도우 사용자들이 이 온라인 노래 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할 수 있다면 좋겠지만 이미테이션시계 아이팟을 훌륭하게 보완해 준다. 하지만 적어도 Windows 사용자들은 아이팟을 가지고 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